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메뉴열기

CS Center

We light up the world with technological innovation and design sensibility

NEWS

“창원 LED 전문기업 ‘뷰티케어’ 시장에 도전장” 경남도민일보에 기사 실려 작성일2021. 11. 19

Copy Link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VITSRO
댓글 0건 조회 3,644회 작성일 21-11-19 14:22

본문

최근 눈가를 비롯해 목, 등 부위별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집중 관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경남 도내 한 기업이 목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창원시 마산회원구 수곡일반산단에 있는 LED조명전문업체인 ㈜비츠로는 최근 LED 넥마스크 제품인 'L.ma(엘마)'를 출시했다. 조달청 우수중소기업으로 지정된 비츠로는 실내조명을 비롯해 경관조명, 투광등, 보안등 등 LED 조명 관련 제품을 주로 생산하는 기업이지만, 엘마를 출시하며 뷰티 케어 분야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비츠로 장순기 CEO는 "이전부터 빛을 이용한 치료와 미용에 관심이 많아 2년 전부터 꾸준히 준비해 엘마를 내놓게 됐다"면서 "그동안 조명에 한정된 LED 사업을 생명공학 분야로 확장한 데 그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목 관리 전용 제품인 엘마는 130g의 초경량 제품으로 LED 전문기업이 만든 제품답게 최고의 LED 품질을 자랑한다.  사내에 조명기술연구소를 둘 정도로 연구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기업답게 제품 개발부터 임상시험, 각종 테스트 과정까지 모든 단계를 완벽하게 검증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적합한 최고의 파장(블루 410㎚, 레드 660㎚, 근적외선 860㎚)을 사용해 특히 주름이 많은 목 앞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고, 안전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엘마는 업계 최초로 5가지 모드로 세분화해 목 피부 고민에 따른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가격은 40만 원대 후반으로 90만 원대 경쟁 제품보다 가격 경쟁력도 지니고 있다.  엘마와 함께 제공하는 마이크로 어레이 패치는 장당 에센스 한 병 분량을 함유한 고농축 제품으로 두꺼운 각질층을 투과해 피부 깊숙이 전달돼 관리에 도움을 준다.

비츠로는 국내 최초로 네오펩타이드를 마이크로 어레이에 탑재했다. 네오펩타이드는 피부 항노화 프로젝트로 탄생한 신규 화장품 소재로 상처 치료제로 개발됐을 정도로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지니고 있다.  이 제품은 목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돼 사용 중에 운동이나 일상생활도 가능하다.

비츠로는 40·50대 주부 고객을 겨냥해 배우 이일화와 전속 모델 계약도 체결했다. 8월부터는 공중파를 통한 TV 광고에도 나선다.  장순기 CEO는 "오는 연말까지 턱선과 팔자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엘마2도 출시할 예정"이라며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엘마 제품과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61
어제
923
최대
3,538
전체
483,153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